일대일공부

선화동 고등수학 중등과외 영어과외 초등국어 사회 과학 사탐 과탐 한국사 역사 세계사 전과목 수능 내신

인생의 지름길 2024. 2. 21. 19:19

 

선화동 고등수학 중등과외 영어과외 초등국어 사회 과학 사탐 과탐 한국사 역사 세계사 전과목 수능 내신 

 

 

 

 

 

 

선화동국어과외 선화동수학과외 선화동영어과외 선화동사회과외 선화동과학과외 선화동사탐과외 선화동과탐과외 선화동통합사회과외 선화동통합과학과외 선화동한국사과외 선화동역사과외 선화동세계사과외 선화동미적과외 선화동확통과외 선화동기하과외 선화동벡터과외 선화동언매과외 선화동화작과외 분평공문학과외 선화동물리과외 선화동생명과외 선화동지구과학과외 선화동화학과외 선화동중1과외 선화동중2과외 선화동중3과외 선화동중등국어과외 선화동중등영어과외 선화동중등수학과외 선화동중등사회과외 선화동중등과학과외 선화동중등역사과외 선화동중등국어 선화동중등영어 선화동중등수학 선화동중등사회 선화동중등과학 선화동중등역사 선화동중학영어과외 선화동중학수학과외 선화동중학사회과외 선화동중학과학과외 선화동중학역사과외 선화동중학국어 선화동중학영어 선화동중학수학 선화동중학사회 선화동중학과학 선화동중학역사 선화동고1과외 선화동고2과외 선화동고3과외 선화동고등국어과외 선화동고등영어과외 선화동고등수학과외 선화동고등사탐과외 선화동고등과탐과외 선화동고등한국사과외선화동고등국어 선화동고등영어 선화동고등수학 선화동고등사탐 선화동고등과탐 선화동고등한국사 선화동초등과외 선화동초등국어과외 선화동초등영어과외 선화동초등수학과외 선화동초등국어 선화동초등영어 선화동초등수학 선화동코딩과외 선화동한문과외 선화동제2외국어과외 선화동전과목과외 대부분 공부를 열심히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는 공부를 열심히 하는 와중에도 성적이 오르지 않자 초등전과목를 통해 도움을 받게 되었고 선행를 통해 그 이유에 대해 생각하고 저 자신을 돌아보게되었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목표설정이 안됐습니다. 내가 현재 처해진 위치가 어디인지 본인 객관화를 인지하고 현실적인 목표설정을 수립해야 그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데 그것을 못한 것이 이유 중 하나 였습니다. 그래서 일주일, 한달, 학기별로 계획을 세우고 중간에 한번씩 세운 목표를 얼만큼 달성했는지, 달성하지 못했으면 그 이유는 무엇인지 등 꾸준히 자기 객관화를 하며 영수 를 하며 제 자신을 돌아보기 시작했어요. 또한 공부의 효율성을 따져야 하는데요. 엉덩이만 붙이고 의자에 앉아있는다고 학습이 아닙니다. 초등영어에서는 전과목공부하는 이 내용을 얼만큼 흡수 했는지 이해했는지 활용할 수 있는지를 알아야 그 내용을 온전히 공부했다고 표현할 수 있어요. 고등전과목 선행학습양을 조절하여 하루에 단 몇 시간이라도 온전히 집중관하도록 만들고 내가 달성한 목표를 이룬다면 나머지 시간은 제가 하고 싶은것을 하며 자유롭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다 보니 시간을 활용하는 법을 알게되었어요. 충분한 휴식을 취하니 영수전문 에 더 집중관리가 되고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한 많은 양을 이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성적이 조금씩 올랐지만 어느 순간 정체되는 기간이 왔었어요. 목표설정도 하고, 시간도 활용하여 공부했는데 성적이 안오르니 어느순간부터 또 고등국가 하기 싫어졌어요. 하지만 제 시험지를 다시 보니 그 이유를 찾았어요. 저는 시험을 보고 나서 다시 그 시험지를 다시 확인하 않았어요. 시험 끝났다는 기쁨만 들어서 나가서 놀고 친구들이랑 놀고 그 시험은 다시 안치니 안봐도 된다고 무의식적으로 생각했었나봐요. 하지만 그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였어요. 어떤 유형 문제에서 약하고 강한지를 정확히 집중관리 해야 그에 맞는 대비를 하고 그에 맞춰 해나가야해요. 아무리 새로운 공부를 많이 해봤자 복습하지 않고 까먹으면 내거가 되지 않거든요. 저는 제가 틀린 유형을 마주하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내가 약한부분을 보이기 싫다는 것은 인간의 당연한 욕구니까요. 하지만 그걸 이기고 넘어서야 비로소 성장하는 것을 깨달았어요. 보기 힘들어도 내가 어떤유형에 약한지를 정확히 설명꼼꼼집중관리하자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야할지 감이 잡혔어요. 그 감을 잡기까지가 정말 힘들지만 막상 감을 한번 잡기 시작하자 공부방법이 더 수월해졌어요 또한 혼자서만 끙끙앓고 해결하려는 것 보다는 국어를 받고 영어나 , 중등영어 등 주변의 힘을 빌려 도움을 청하는 방법이 가장 빠르게 성적이 오르는 길이예요. 자기자신을 알아야 내게 맞는 영수 설명꼼꼼공부스타일을 찾아야 비로소 공부가 쉬워지고 재밌어졌어요.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기 어렵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그래서 저는 학원이나 중등국등을 많이 했고, 제게 맞는고등영어어를 들었습니다. 목표를 세우더라도 중간에 포기하고 싶거나 힘들때 전과목 선생님께서 동기와 격려를 해주시고 설명꼼꼼하게 전과목을 관리해주시니 끝까지 해나갔어요. 그렇게 조금씩 성장해나갔습니다. 중등영수전 선생님께서 도움을 건네주시는게 자기주도학습 이 아닌게 아니예요. 자기주도학습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것이고 목표를 더 쉽게 달성하기 위해 도와주셨어요. 성적에 있어서 실패는 없어요. 실패라고 부르는 것들은 다 하나의 과정인거고 어려움의 부딪히더라도 자신감을 갖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해요. 실패나 실수는 더 나아지기 위힌 기회이지 좌절할만한게 전혀 아니라는거예.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효율적인 시간관리와 함께 자기주도적인학습 을 해나가면 언제든 성장할 수 있어요. 공부뿐만 아니라 모든 것도 똑같다고 생각해요. 나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나가는 자기주도적학습 방법을 찾아보세요. 이러한 비결들을 알게 된다면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요. 초등영어 중등국어 고등국어 고등영어 이외의 다양한 방법으로 집중관리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저는 어릴때부터 학교에서의 공부에서의 어려움을 마주하면서 그것을 극복하여 얻은 성장과정은 값진 경험으로 남았어요. 초등영어 초등수학 과목을 배우면서 공부를 시작하게되었고 처음으로 학습에 대한 즐거움을 얻게 되었어요, 초등수학과외 초등영어과외 를 시작하면서 새로운 지식에 대해 이해하게 되었고 어려운 개념과 공부법을 습득할 수 있게 되었어요. 중등영어는 언어를 사용하여 언어소통을 하면서 다양한 학습 방법을 통해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어요. 주로 중등과학 중등과학  함께 시도하는데 언어의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고 문장구조와 어휘를 확장했어요. 매일 영어 독해와 문법 공부을 통해 자주 사용되는 표현과 문법 규칙을 익히면서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노래 가사나 영화 자막 등을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어휘를 증가시키며, 영어전문과외 다양한 학습 자료를 활용해 흥미를 높였어요. 고등영어 고등수학 을 하면서 논리와 문제해결 능력을 키웠어요. 국영수과외 를 하며 수학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고등사탐과외 중등수학과외를 통해 기초를 탄탄히 다졌습니다. 핵심적인 공식과 문제해결 방법을 이해하게 되었어요. 고등영어과외 중등수학과외 를 통해 응용 능력을 키워나가면서 연습을 통해 문제에 대한 접근 방식과 해결 논리를 키웠어요. 수학을 두려워하지 않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어요. 과학과외 중등과학 중등과학 을 하면서 실험과 관찰을 통해 생각의 이해를 넓혔어요. 실험과 이론을 결합하여 이해하는 과정을 거치고 직접 체험하면서, 이론을 통해 그 원리를 이해하는 것이 학습의 핵심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각종 사이언스 프로젝트와 외부 활동을 통해 과학의 실제적인 응용을 경험하며 흥미를 높이는데 집중했어요. 다양한 주제에 대한 연구와 실험을 고등전문 수행한 공부자료들을 보면서 해결 과정을 체계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이를 통해 실험 설계, 데이터 분석, 결과 해석 등에 대한 능력을 키우면서 공부에 대한 흥미를 찾아나갔습니다.  중등과외 고등과탐과외 는 역사, 지리,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별 분야의 전문성을 키우면서 동시에 다양한 관점에서 사회 문제를 바라보는 시야도 가지게 되었어요. 공부라는 것이 단순히 교과서를 공부하는게 아닌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 역사들 미래들을 녹여낸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고등국어과외 중등국어 국어는 아름다움과 표현력을 기르는 과목입니다. 문학 작품 해석과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고, 다양한 장르 문학 작품을 읽고 분석해보는 초등전문 시간을 가졌어요.  문학의 다양성에 대한 이해를 넓히며 글쓰기를 통해 저의 생각을 명확하게 표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어요. 이를 통해 효과적으로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습의 주체를 나로 설정하고 스스로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여 그에 따른 계획을 세우며 자기주도적 학습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자료와 교재를 활용하여 공부의 효율성을 높였고 공부방법을 실험하며 나와 맞는 방식을 찾아나가게 됩니다.